백신공결제 시행에 따른 출석인정 시스템 | |||
작성일 | 2022-03-07 | 조회수 | 22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백신공결제+시행에+따른+출석인정+신청+시스템+매뉴얼.pdf 증빙자료제출+방법.pdf | ||
부경대학교 백신공결제 시행에 따른 출석인정 신청 시스템 개발이 완료되었습니다. 이에 신청방법 등 매뉴얼을 붙임과 같이 배포하오니, 백신접종으로 인해 결석한 학생들은 학사행정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대상: 백신접종으로 출석하지 못한 재학생 2. 입력기간: 기말시험 직전까지 3. 기타 주의사항: 붙임 참조 *본인 이름이 적혀있는 백신접종확인증을 업로드 부탁드립니다. COOV어플다운로드 -> 나의 코로나19예방접종내역 발급받기 -> 예방접종증명서 공유버튼클릭 -> 코로나19 예방접종확인카드 증빙자료로 제출 *아직 학부사무실에서 출석인정 신청한 학생들을 확인하는 시스템이 개발되지 않아 확인이 불가하니 미리 잘확인하셔서 신청부탁드립니다!
문의) 629-5390 붙임 1. 백신공결제 시행에 따른 출석인정 신청 시스템 매뉴얼 2. 증빙자료 제출방법 |
다음 | 2022학년도 응시료지원사업 안내 |
---|---|
이전 | (3.1~3.13적용기준) 코로나19관련 출석인정 처리기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