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취업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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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~2/15) 산학협력단 행정인턴(장애인) 선발 안내
작성일 2023-02-08 조회수 6
첨부파일 02. 부경대학교 산학협력단 행정인턴 지원서류(별지 제1호~제4호 서식).hwp 01. 부경대학교 산학협력단 행정인턴 선발(채용) 공고문.hwp
산학협력단 행정인턴(장애인) 선발 안내

가. 선발대상: 부경대학교 소속 장애인 학생(재학·휴학·졸업예정자)
나. 선발개요
1) 인원: 3명(심사결과에 따라 조정 가능)
2) 직무: 산학협력단 사무(행정)보조
3) 계약: 기간제계약직(단시간근로자)
- 계약기간: 최종합격일로부터 6개월(6개월 근무평가 후 연장 가능)
- 근무시간: 월 16일 이상이면서 총 60시간 이상 근무(일별 근무시간 조정 가능)
4) 보수: 월 752,000원 내외(제세 공제 전 기준)
다. 선발방법: 면접평가를 통한 선발
라. 지원서 접수
1) 접수기간: 2023. 2. 9.(목) ~ 2. 15.(수) 18:00까지
2) 접수방법: 담당자 메일(dyjung@pknu.ac.kr)로 지원서류 제출
3) 제출서류: 지원서 1부, 자기소개서 1부, 개인정보 제공·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,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, 재학증명서 1부, 장애인등록증 1부.
※ 추가 제출(해당자):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, 자격증 1부, 경력증명서 1부
※ 취업지원대상자의 경우 우선 선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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